오늘은 서울시 성북구 월곡동에 위치한 로또명당 영광정보통신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러고보면 저도 로또명당에 참 많이 다녀와본 것 같네요.

6호선 월곡역은 동덕여자대학교가 위치한 곳이고 북부간선도로로 진입하는 월곡IC가 있는 곳입니다.

유동인구가 뭐 그렇게 많은 곳도 아닌데, 신기하게 1등 당첨 9번, 2등 당첨 39번의 로또명당이 있네요?

영광정보통신이 있던 위치가 지금과는 달랐다고 하던데, 지금의 위치로 바뀐 뒤로는 1등 당첨이 없다는 소문도 있더라구요.

현 위치는 월곡 카센터가 있던 자리라는데, 네이버 로드뷰를 보니 마침 예전 사진이 있네요.

예전 자리는 월곡역 4번 출구 바로 앞이라 유동인구도 많고 자리가 훨씬훨씬 좋았었는데 왜 옮기셨지?

최근에 2등 당첨이 된 걸로 봐서는 자리 옮겼다고 행운발이 없어진 건 아닌 것 같은데, 식당이고 로또명당이고 자리 옮기면 끗발이 떨어진다는 말이 있어서 앞으로 어떨지 모르겠네요.


6호선 월곡역 4번 출구로 나와서 북부간선도로 월곡IC 쪽으로 가다보면 에쓰오일 주유소 가기 전에 로또복권판매점이 보일 겁니다.

복권가게가 생각보다 크고 내부가 깨끗해서 좋더라구요. 여름에는 시원해서 좋던데, 남자 사장님은 좀 무뚝뚝합니다.

매 주 영광정보통신, 묵동식품, 미래통신 세군데를 중점적으로 다녀오는데, 로또 2등당첨이라도 좋으니 제발 한번만 되어 봤으면 좋겠네요.

제가 당첨되어 본 건 3등이 최곱니다. 1백 몇만원 짜리 있죠? 숫자 5개 맞으면 되는거..

이번 주도 로또복권판매점 열심히 다녀와야죠. 여러분도 행운을 꼭 붙잡으세요. 화이팅!

+ Recent posts